탑배너 닫기

금융/증시

    KB금융 양종희 "데이터로 고객 체감 혁신 만들어야"

    • 0
    • 폰트사이즈
    '25년 하반기 그룹 데이터 혁신 세미나'에서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제공'25년 하반기 그룹 데이터 혁신 세미나'에서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은 "비즈니스와 문제 해결 측면에서 데이터를 바라보고, 도전적인 자세로 고객이 실제 체감할 수 있는 혁신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26일 KB금융에 따르면, 양 회장은 전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하반기 그룹 데이터 혁신 세미나'에서 내부 임직원들에게 이같이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와 최신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중심의 데이터 활용 방안을 마련하고, 계열사간 데이터 협업을 강화하고자 개최됐다. 그룹 내 데이터·AI 분야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KB금융은 세미나에서 고객을 깊이 있게 이해하기 위한 데이터 활용 방안, 임·직원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 구축 방안, 데이터 분석·사업 활용 방안 연구 사례 등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