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광주

    HD현대삼호, 혹서기 사외 협력사 근로자 수박 제공

    • 0
    • 폰트사이즈

    62개사 6800여 명 대상…2회에 걸쳐 1200통 지원

    HD현대삼호는 9일 대불공단 내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혹서기 극복 및 사기 진작을 위해 수박 600통을 지원했다. HD현대삼호 제공HD현대삼호는 9일 대불공단 내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혹서기 극복 및 사기 진작을 위해 수박 600통을 지원했다. HD현대삼호 제공
    HD현대삼호가 혹서기를 맞아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의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수박을 선물한다.
     
    HD현대삼호는 대불공단 내 사외 협력사 62개사 6800여 명을 대상으로 혹서기 극복 및 사기 진작을 위해 2차례에 걸쳐 수박 1200통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점심시간을 맞아 1차로 600통을 제공했으며, 오는 8월 2차로 600통을 더 전달할 예정이다.
     
    HD현대삼호의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무더위로 고생하는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이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으로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D현대삼호는 지난 2023년부터 동반성장 정책의 일환으로 혹서기마다 사외 협력사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수박 등 시원한 여름 과일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계약생산 방식으로 영암산 멜론과 수박을 사내 협력사에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