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여름엔 AI로 쾌적하게!" 삼성전자, 부산서 비스포크 라이프스타일 전시

"여름엔 AI로 쾌적하게!" 삼성전자, 부산서 비스포크 라이프스타일 전시

'비스포크 AI 콤보' 등 여름 맞춤 제품 선봬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지난 26~28일 부산 해운대 복합문화공간 에케에서 열린 라이프스타일 전시 '2025 행복작당 부산'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여름을 사는 법 - 삼성 AI 가전으로 완성하는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비스포크 AI 가전을 집중 소개했다.

현장에서는 여름철 잦은 빨래에 유용한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최적의 온·습도를 유지해 주는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의 체험이 진행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삼성전자는 또 26~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디자인페스티벌(BDF)에도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비스포크 AI 가전을 전시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무더위와 장마철에도 차별화된 AI 기능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AI 가전으로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미경 부산시 디자인산업혁신 담당관은 "부산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 파트너와 협력해 부산의 관광 매력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