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강원

    "설악산을 더 소중하게" 강원도의회, 환경정화 활동

    김시성 의장 등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원들과 사무처 직원들이 23일 설악산 탐방로 일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강원도의회 제공 김시성 의장 등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원들과 사무처 직원들이 23일 설악산 탐방로 일대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강원도의회 제공 
    강원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시성)가 강원도 청정환경 지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의회는 23일 속초 설악산국립공원 소공원~비선대 구간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시성 의장을 비롯해 강정호·원미희 도의원, 양원모 의회사무처장 및 의회사무처 직원 등 50여 명이 탐방로 인근 외래식물 제거 및 쓰레기 수거에 나섰다.
     
    김시성 의장은 "설악산의 소중한 자연을 지키는 일에 도의회가 앞장설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도의원과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지역사회의 환경 보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의회는 지난 3월 횡성군 둔내면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도 벌였으며 매년 겨울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따뜻한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는 구상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