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호국보훈의 달' 한울본부, 국가유공자 150명에 이불 전달

'호국보훈의 달' 한울본부, 국가유공자 150명에 이불 전달

울진지역 9개 보훈단체에 차렵이불 150세트 지원

한울본부 이세용 본부장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에게 여름이불을 전달하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한울본부 이세용 본부장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에게 여름이불을 전달하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5일 울진군 보훈회관에서 관내 국가유공자 150명을 위한 여름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울진지역 9개 보훈단체를 통해 전달했다.

울진군안보연합회 주동근 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잊지 않고 배려해 준 한울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울본부 이세용 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분들께 작은 정성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어부지리2020-09-29 14:41:55신고

    추천0비추천0

    운전도 어서 vr방식 도입이 되었으면. 더 나아가 기능시험은 그대로 유지하되, 도로 주행은 저걸로 교체좀 했으면... 도로 주행 하는 차들 은근히 방해됩니다. 이런 부분에서 좀 개혁적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처럼 정말 지지부진하다가 신용카드 대신에 현금,동전 지갑 들고다니는 꼴 안생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