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금융/증시

    생명·손해보험협회, 산불 피해 복구 1억원 성금

    • 0
    • 폰트사이즈
    경북 의성군 산불 발생 나흘째인 25일 의성군 옥산면 감계리에서 한 주민이 산불로 무너진 주택을 살펴보고 있다. 연합뉴스경북 의성군 산불 발생 나흘째인 25일 의성군 옥산면 감계리에서 한 주민이 산불로 무너진 주택을 살펴보고 있다. 연합뉴스
    생명·손해보험협회가 전국 산불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총 1억원의 구호성금을 전달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는 대한적십자사에 각각 5천만원씩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성금은 산불 피해 지역 긴급 구호활동과 이재민 생필품, 위생용품, 담요, 응급세트 등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는 산불 진화 이후 거주지를 잃은 이재민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임시주거시설인 '희망하우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김철주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장은 "산불 피해를 입은 분들께 진심어린 위로를 보내며, 위기를 극복하고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병래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 의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일상으로 조속히 복귀하시길 바라며, 현장에서 구호활동하는 모든 분들의 안전을 기원한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