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울진 관광하고 특산품도 받아요"…울진 愛 고백 인기

포항

    "울진 관광하고 특산품도 받아요"…울진 愛 고백 인기

    울진서 사용한 금액의 10% 특산품으로 제공

    '울진 愛 고백' 이벤트 참여 신청서와 안내문. 울진군 제공'울진 愛 고백' 이벤트 참여 신청서와 안내문. 울진군 제공
    "청정 울진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특산품도 받아가세요"

    경북 울진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울진 愛 고백'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울진 愛 고백'은 울진을 방문한 관광객이 사용한 금액의 10% 가량을 특산품으로 돌려받는 이벤트다.

    울진군은 관광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지역관광을 촉진하기 위해 사업을 마련했다.

    울진 방문 전에 관광안내 책자를 신청하면 참여 신청서와 안내문, 그리고 영수증 회신 봉투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여행 후 30일 이내 울진군청 문화관광과로 회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소비자들이 뽑은 국가브랜드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한 울진 대개. 울진군 제공소비자들이 뽑은 국가브랜드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한 울진 대개. 울진군 제공

    사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일 경우 사용 금액의 10%에 달하는 특산품을 택배를 이용해 전달한다.

    다양한 울진의 특산품을 맛보고 즐긴 후에 추가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호응도 매우 높다.

    이용을 원하는 관광객은 여행 전 울진군청 홈페이지(울진문화관광-여행가이드-여행안내 책자신청)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관광안내책자와 함께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앞으로도 체류형 관광 기반을 구축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관광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