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체류형 관광객 증가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김해시청 제공김해시청 제공
경남 김해시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와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김해시 주요 업무‧행사에 참석하는 관계자 등에 객실 이용료 15% 할인 혜택을, 김해시 주최 행사 시 연회장 대관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시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관광 연계사업과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하기로 해 체류형 관광객 수 증가와 이에 따른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워터파크와 함께 신문동에 위치해 있다. 지난해 10월에 문을 열어 250개의 객실과 식당, 골프연습장,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관광호텔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이 김해관광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km792024-06-13 18:41:09신고

    추천0비추천0

    국민들 생명을 가지고 장난질하는 의사들 후회하는 행동하지 맙시다. 환자들에게 그리고 환자가족들에게 아주 큰 실수를 하게 됩니다. 더 이상 나가는 행동은 사람을 살리는 직종에서 사람을 살인하는 살인자 역활이 됩니다. 절대 집당 행동은 국민들이 그리고 환자들이 그리고 그 가족들과 친척까지 적을 만들게 됩니다. 정말 지혜롭게 국민들 편에서 국민들을 통해서 정부를 상대로 싸워야지 정부가 아니라 국민들과 싸우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정신들 자리고 본인에 귀한 자리에서 존경을 받는 의사 선생님이 되어 주세요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