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도경수도 해냈다…'말할 수 없는 비밀' 손익분기점 돌파

영화

    도경수도 해냈다…'말할 수 없는 비밀' 손익분기점 돌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도경수, 원진아 주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손익분기점을 돌파에 성공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은 지난 25일까지 누적 관객 수 80만 813명을 기록하며 손익분기점 80만 명을 돌파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개봉일부터 독보적인 실관람 평점 1위로 출발, '히트맨2' '검은 수녀들' 등 쟁쟁한 설 연휴 경쟁작들을 제치고 개봉 4일 차에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는 데 이어 개봉 첫 주말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개봉 2주 차에는 '브로큰' 등의 신작 개봉에도 전체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켰으며, 개봉 2주 차 주말에는 전체 박스오피스 2위로 올라서며 역주행에 성공했다. 끊이지 않는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와 N차 관람 열풍을 타고 개봉 3주 차에는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섰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