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산

    동서대, 고용노동부 졸업생특화프로그램 사업 선정

    • 0
    • 폰트사이즈
    핵심요약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졸업생 취업역량강화 교육

    동서대 제공동서대 제공
    동서대학교는 25일 졸업생의 취업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5 졸업생특화프로그램 사업' 운영 대학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서대는 졸업생특화프로그램 사업 선정을 통해 졸업생들의 지역정주를 위한 진로 및 취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과 연계해 재학단계에서 졸업 후 취업, 이력관리까지 원스톱지원서비스를 고도화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신규 선정된 졸업생특화프로그램 사업은 미취업 졸업생을 대상으로 현직자 멘토링, 직무교육, 취업컨설팅등을 통해 취업률 향상 및 지역정주 인재양성에 목적을 두고 있다.
     
    동서대는 연간 350명 미취업 졸업생을 사업에 참여시켜, 동서대만의 진로 및 취업시스템인 I'M READY Plus 체계에 맞추어 산업현장,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정도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중심으로 재학생부터 졸업생까지 다양한 진로 및 취업 교육을 통해 지역정주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