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광주시의회 환경복지위, 새해 맞아 복지관서 떡국 배식 봉사 참여

광주시의회 환경복지위, 새해 맞아 복지관서 떡국 배식 봉사 참여

광주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는 새해를 맞아 8일 광주시립 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 600여 명을 대상으로 떡국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광주시의회 제공 광주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는 새해를 맞아 8일 광주시립 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 600여 명을 대상으로 떡국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광주시의회 제공 
광주광역시의회 환경복지위원회는 새해를 맞아 8일 광주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광주 장애인사랑복지회와 함께 장애인 600여 명을 대상으로 떡국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배식봉사에는 최지현 위원장을 비롯해 환복위 소속 시의원들과 의회 직원 등이 참여했다. 이들 시의원 등은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정성스럽게 음식을 배식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자리까지 식사를 가져다드리며 설거지 및 잔반 처리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광주시의회 환경복지위 최지현 위원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복지관 이용자 분들을 직접 뵙고 고충을 들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보람찬 시간이었다"면서 "우리 주변에 소외되고 힘들게 사는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나누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광주시의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