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2025 APEC 정상회의 울산시 지원단 첫 회의

울산시청. 이상록 기자울산시청. 이상록 기자
울산시는 24일 시청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울산시 지원단'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의에서는 APEC 정상회의와 연계한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 활용 방안, 울산공항 활성화, 숙박·관광 유치 방안 등을 논의했다.
 
앞서 시는 이달 5일 외교부 APEC 정상회의준비기획단을 방문해 APEC 소규모 회의 UECO 개최, 울산공항의 APEC 회담 거점공항 지정‧운영, APEC 회의 연계 관계자 울산시 산업‧관광‧숙박 이용 등을 건의한 바 있다.
 
또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이달 APEC 정상회의 연계 울산시 지원단과 실무지원단을 구성해 협조 체계를 구축했다.
 
울산시 지원단은 안효대 경제부시장을 단장으로 국제관계대사, 관련 실‧국장, 울산상의 경제총괄본부장 등 7명으로 구성됐다.
 
실무지원단은 미래전략국장을 단장으로 담당 부서장 4명과 울산상의 팀장 포함 6명으로 구성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KAKAO검은토끼2022-12-31 14:06:23신고

    추천3비추천1

    부자세 감세해서 부족한 돈 서민에게 뽑는 거, 이상한 정책 아닌가요? 그래도 좋다고 뿝는 분들은 상위 2%~10%라면 이해해 드리죠. 부자들 더 부자되게 하고 서민들 더 가난하게 하는 사람 뽑았으니까요. 근데 이게 문제가 아니라, 전쟁까지 말하고 있으니 제대로 살아보지 못하고 죽을 걱정에 밤잠 못잡니다. 특권층 돈 많은 사람들은 참 좋겠습니다.세 내려줘, 위험하면 나라 뜰 수 있으니 걱정 없어서 좋겠습니다.

  • NAVER키다리쿵짝2022-12-31 13:27:14신고

    추천5비추천1

    국짐당 뽑은것들 손모가지 짤라라 초부자 대기업 법인세 재산세 소득세 전기료 다깍아주고 모자라는건 서민들 세금올려야지
    전기 수도 까스와 병원비 보험료 다올려야지 또 노동시간도 올리고 월급도 깍는다는데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