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이세용(좌측부터) 본부장과 손봉순 대외협력처장, 이해영 경영혁신실장, 김덕화 홍보부장이 QR기부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6일부터 한울에너지팜 방문객을 대상으로 '일회용품 사용 지양 및 QR기부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울본부가 시행 중인 '슬기로운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 종이컵 미사용을 독려해 환경을 보호하고, QR코드로 간편하게 기부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한울에너지팜 방문객들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한 QR코드를 통해 기부를 하면 리유저블 컵(Reusable cup, 재사용 컵)을 증정받을 수 있다.
한울본부는 네이버 해피빈에 모금한 기부금을 울진지역 비영리법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울본부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경영 실천과 기부 문화 정착을 유도하겠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ESG 경영을 펼쳐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