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우미건설, 아파트 브랜드 '린' 리뉴얼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 간결한 디자인 가진 주거 상품 추구"

    우미건설 제공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이 1일 아파트 브랜드 '린(Lynn)'의 리뉴얼 디자인을 공개했다.

    린은 우미건설이 도입한 아파트 브랜드로, 한자 '이웃 린(隣)'에서 의미를 가져왔다.
     
    우미건설은 "리뉴얼된 '린'은 '순수함'을 아이덴티티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 간결한 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라는 설명이다.

    '퓨어 라이프'(Pure Life, 공간에 대한 기준 제시)와 '퓨어 엑설런스'(Pure Exellence, 전문성에 기반한 고품질) 그리고 '퓨어 하트'(Pure Heart, 고객을 대하는 진솔한 자세)가 새로운 '린' 핵심가치다.

    우미건설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로고 글자체도 간결하고 명료하게 다듬었다"고 덧붙였다.

    커뮤니티를 의미하는 C자형 원은 주황색 온점으로 바뀌었다. 주황색은 따뜻한 마음, 온점은 완전함을 상징한다.

    슬로건은 삶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 마음 놓고 기댈 수 있는 집이라는 의미의 '린 온 미(Lean on me, 나에게 기대세요)'다.

    한편, 리뉴얼된 린 브랜드는 하반기 분양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스카이'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