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창원시의회 의장단 선출 축하 화분 기부…자원순환 앞장

창원시의회 의장단 선출 축하 화분 기부…자원순환 앞장

 창원시의회 의장단이 10일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에 화분 101개를 기증했다. 창원시의회 제공창원시의회 의장단이 10일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에 화분 101개를 기증했다. 창원시의회 제공
창원특례시의회가 자원순환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본부장 정윤희)에 화분 101개를 10일 기증했다.
 
기증한 화분은 손태화 의장과 상임위원장이 의장단 선출 후 축하의 의미로 받은 것이다. 아름다운가게는 화분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을 위해 쓸 예정이다.
 
손 의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달라는 의미로 많은 축하 화분을 보내주셨는데, 다시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나눔을 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물품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의장단은 집행기관과 소통간담회에서 2025년도 상생발전특별회계 지원사업 선정, 기업애로 해소 원스톱 지원단 운영, 창원문화복합타운 공공기관 위탁 추진, 2024년 전기자동차 보급 추진 등 현안 사업을 보고받고, 협력사항을 논의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34

새로고침
  • NAVER촌놈2022-04-16 09:07:47신고

    추천1비추천1

    참 잘했어요~~
    역사는 진보하고 발전해야합니다.
    기득권의 전횡을 바로잡아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어 감사합니다.
    모든 국민은 법앞에 평등해야합니다.
    99만원 술값에 대한 당선인의 사과는 아직도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 NAVER펄하버2022-04-16 08:34:29신고

    추천2비추천1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공무원들이 저렇게 난리법석을 피우고, 중앙지검장에 임명해도 과한 한동훈이를 법무장관에 지명한 것을 봤을 때, 검수완박 법안은 필히 통과, 공포되고 시행되어야 한다. 이것은 국민의 명령이다.

  • NAVERnature2022-04-16 04:51:59신고

    추천2비추천1

    영화 "내부자들"을 보면, 검찰공화국이 얼마나 섬뜩한 것인지 적나라하게 알 수 있다. 그들은 군벌집단보다 더 교활하고 악랄한 방법으로 인권을 유린하고 권력을 탐하는 집단이다. 일제 순사집단이 자행한 만행을 좀 더 세련되고 교활하게 할 뿐이다

더보기 +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