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트시그널' 출연자 사기 폭로에 김세린·이주미 '불똥'



방송

    '하트시그널' 출연자 사기 폭로에 김세린·이주미 '불똥'

    유튜브 영상 캡처유튜브 영상 캡처채널A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출연자가 사기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추정을 통해 지목된 시즌1 출연자 김세린 등이 이를 전면 부인했다.

    김세린은 16일 SNS에 "확실한 내용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려고 했으나 너무나 많은 오해와 억측이 사실처럼 올라와 더 이상 안될 것 같아 올린다"며 "현재 사기죄로 피소됐다는 사람과 전혀 무관하다. 돈을 빌린 뒤 1원도 변제하지 않고 잠수로 일관하고 있다는 사실 역시 전혀 사실이 아니다. 영상을 올린 변호사님을 뵌 적도 연락을 한 적도 단 한 번도 없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기사와 영상에 나온 차용 사기 사건 피고소인은 내가 아니다. 더 이상 억측은 멈춰주길 부탁 드린다"며 "오해가 있다면 풀고 잘못된 부분은 바로 잡고 모든 내용을 증명하겠다. 나에 관한 허위사실 추측 등을 마치 사실인 양 유포하는 네티즌들은 법적 대응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법무법인 정향 박건호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 '투자실패보호소'에서 "'하트시그널'로 유명해진 분을 오늘(15일) 사기 혐의로 경찰서에 고소했고, 유죄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박 변호사에 따르면 고소인은 해당 출연자에게 1년 전 수천만원을 빌려줬고, 지난해 11월부터 변제를 요청했지만 돌려 받지 못했다. 이 출연자는 변제를 미뤄 오다가 현재 연락이 두절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동료 변호사인 시즌4 출연자 이주미 등이 언급되자 박 변호사는 "이주미 변호사는 소중하고 가까운 동료로 이런 일에 해당이 없다"면서 "다른 출연자들에게 피해를 줄 의도는 전혀 없었다. (피고소인이) 전혀 특정되지 않아 명예훼손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했다. 영상을 보고 찔리는 건 그 출연자 한 명이라고 생각했다. 실제 이 영상이 나가고 기사화된 후 가해자에게 드디어 연락이 왔다"라고 알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