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천만영화 '파묘' 꺾이지 않는 흥행세 눈길



영화

    천만영화 '파묘' 꺾이지 않는 흥행세 눈길

    개봉 5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듄2'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2, 3위

    '천만영화' 반열에 오른 영화 '파묘' 흥행세가 개봉 한 달 넘게 이어지고 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주말(22~24일) 동안 관객 61만 8055명을 동원, 개봉 5주차에도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달 22일 개봉한 이 영화 누적관객수는 1020만 9062명으로 올해 첫 1천만 관객을 넘긴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할리우드 SF 블록버스터 '듄: 파트2'는 같은 기간 관객 12만 2447명을 모아 2위를 유지했다. 누적관객수는 177만 7153명으로 2백만 관객 고지를 바라보고 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주인공 폴이 복수를 위해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대작이다.

    박스오피스 3위에는 지난 20일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새롭게 올랐다. 이 영화는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주말 동안 관객 10만 5181명을 동원했다.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스파이, 암살자. 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영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