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NH농협은행·NC다이노스, 통영시에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경남

    NH농협은행·NC다이노스, 통영시에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지난 시즌 홈런존·홈경기 세이브 적립금 기부

    지난 8일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조청래 경남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차용선 통영시지부장(맨 왼쪽),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 천영기 통영시장(가운데) 등이 참석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경남농협 제공지난 8일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조청래 경남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차용선 통영시지부장(맨 왼쪽),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 천영기 통영시장(가운데) 등이 참석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경남농협 제공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청래)와 NC 다이노스(대표이사 이진만)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통영시를 방문해 NH농협은행 홈런존과 홈경기 세이브를 통해 적립된 18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2023년 시즌 중 NH농협은행 홈런존에 NC 다이노스 선수가 홈런을 칠 때와 홈경기 세이브를 기록할 때마다 조성한 적립금으로, 전달된 적립금은 통영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청래 본부장은 "통영시는 학자금 이자지원 등 교육지원 사업을 통하여 지역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농협은행과 NC 다이노스는 우리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이진만 대표는 "메인스폰서인 NH농협은행과 우리 선수단이 달성한 기록으로 매 시즌 우리 지역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구단의 사회공헌활동인 D-NATION을 통해 계속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NC 다이노스는 홈런존 적립금 기부는 물론, 청소년 프로야구 관람 체험, 농촌일손돕기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