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별나라 손오공' 오로라 공주, 30cm 피규어로 돌아왔다



산업일반

    '별나라 손오공' 오로라 공주, 30cm 피규어로 돌아왔다

    위즈데이타 제공위즈데이타 제공
    추억 속 오로라 공주가 피규어로 돌아왔다.

    AI 솔루션 및 디지털이미지, 피규어 전문 회사인 (주)위즈데이타(대표 이진영)는 단종된 걸작 피규어 컬렉션 <헤리티지 시리즈> 제2탄 '별나라 손오공(원제 스타징가)' 오로라 공주의 레진킷과 완성품 판매, 공동구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슈퍼 태권브이'에 이어 두 번째 해리티지 시리즈 프로모션이다.

    스타징가는 일본 마츠모토 레이지 감독의 작품으로 토에이동화에서 1978년 방영한 애니메이션이다. 국내에는 오로라 공주와 손오공(MBC), 별나라 손오공(KBS)이라는 제목으로 방영했다. 서유기 삼장법사격의 오로라 공주가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와 함께 우주를 배경으로 괴물들과 싸우며 모험하는 공상과학 애니메이션이다.

    달의 공주 오로라는 대왕성 여왕의 후계자로 지목,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사이보그 무사 3인방의 호위 속에 머나먼 대왕성으로 여정을 떠난다. 스타징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거대 로봇에서 리얼 타입 사이보그, 이후 건담 시리즈로 대변되는 리얼 로봇을 탄생시킨 모티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로라 공주는 마츠모토 감독의 최대 인기작인 '은하철도 999' 히로인 메텔과 비슷한 모습으로 당시 남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오로라 공주 1/6 스케일 30cm급 피규어는 일본의 최대 모형 전시회인 원더페스티발을 통해 선보인 한정 킷이다. 헤리티지 제품은 일반킷과 투명한 클리어킷, 국내 최고의 도색 및 모형 아티스트인 스카이워커 이한승님의 일반 도색완성품, 클리어 완성품 4가지로 판매 중이다.

    위즈데이타 제공위즈데이타 제공
    킷제품은 소비자가 직접 도색과 조립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완성품은 특별 제작한 아크릴 베이스 위에 주문 후 작업을 거쳐 완성된다. 제품 구입자 모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한정판 로보트 태권브이 열쇠고리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2024년 구정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도색을 위한 킷들은 해외판매가의 1/3 수준으로 판매한다. 도색완성품도 해외킷 판매가격 이하 특별가로 책정됐다. 제품은 위즈데이타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피규어카페 3곳(키덜트드림놀이터, 초합금Z로보트박물관, 하비클래식)을 통해 12일까지 특별 공동구매로 할인판매한다.

    위즈데이타 이진영 대표는 그동안 블로그에 올린 약 3천개의 컬렉션 글을 단행본으로 정리한 '피규어 컬렉션 드림 재테크-스마트의 7080 취미이야기'를 출간, 피규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