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지호×안내상×윤유선 주연 '검은 소년' 2월 7일 개봉



영화

    안지호×안내상×윤유선 주연 '검은 소년' 2월 7일 개봉

    영화 '검은 소년' 메인 포스터. ㈜트리플픽쳐스 제공영화 '검은 소년' 메인 포스터. ㈜트리플픽쳐스 제공한국영화아카데미(KAFA)가 2024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지호, 안내상, 윤유선 주연 '검은 소년'이 2월 7일 개봉을 확정했다.
     
    '검은 소년'(감독 서정원)은 학교, 집 어디에도 기댈 곳이 없는 고등학생 훈이 불안과 혼란으로 가득한 성장통을 겪으며 자신만의 답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로,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 영화 과정 15기 출신 서정원 감독이 직접 쓰고 연출한 작품이다.
     
    개봉일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훈으로 분한 배우 안지호의 표정으로 가장 먼저 시선을 끈다. 그림자 같은 실루엣에 갇힌 훈의 외롭고 서글픈 표정은 언제나 다채로운 소년의 얼굴을 그려온 탁월한 연기력의 라이징 스타 안지호가 또 한 번 선보일 섬세한 열연과 강렬한 여운을 예고한다.
     
    여기에 '2024 KAFA 첫 번째 신작'이라는 카피는 '파수꾼' '죄 많은 소녀' 등 영화팬들이 열광한 웰메이드 성장담을 선보여 온 한국영화아카데미 신작 '검은 소년'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한 '검은 소년'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뢰를 주는 베테랑 배우 안내상과 윤유선이 각각 훈의 아버지 무진과 어머니 소연으로 호흡을 맞춰 빛나는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