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와이즈 발레단 갈라콘서트



울산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와이즈 발레단 갈라콘서트

    12월 21~23일, 화려한 발레 기교에 해설 곁들여
    돈키호테, 할리퀸아드, 해적 등 주요 장면들 모아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제공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제공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은 12월 송년 특별공연으로 와이즈 발레단의 '발레 갈라 마스터피스(명작)' 공연을 선보인다.
     
    발레 갈라 마스터피스는 수많은 발레 명작을 안무한 마리우스 프티파의 대표적인 발레 작품 중 '돈키호테', '할리퀸아드', '해적' 세 작품의 주요 장면들을 모았다.

    신나는 음악에 맞춘 화려한 발레 기교에 발레마스터의 해설이 더해진다. 관객은 이번 공연을 통해 발레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5년 창단한 와이즈 발레단은 클래식 발레부터 예술 협연(Art Collaboration)까지 연간 100여 회의 국내외 공연 활동을 했다.
     
    2022년 이데일리 문화대상 대상, 무용부문 최우수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2018년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상, 2017년 대한민국문화예술상(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공연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대공연장 소원홀에서 총 5회 진행된다.

    21, 22일 공연은 학생 단체 관람 공연이며, 23일 오후 2시 공연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지역주민은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누리집에서 13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사전 예약하면 된다.

    관람료는 무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