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서준×한소희 '경성크리처' 시즌1 파트1·2 공개일 확정



영화

    박서준×한소희 '경성크리처' 시즌1 파트1·2 공개일 확정

    핵심요약

    파트 1 12월 22일 공개 이어 파트2 1월 5일 공개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배우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시즌 1의 파트 1, 2 공개일을 확정했다.
     
    '경성크리처' 공개일 발표 포스터와 영상이 넷플릭스 장르 팬들을 위한 긱드 위크(Geeked Week)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공개됐다.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경성크리처' 시즌1의 파트1과 파트2는 각각 오는 12월 22일, 2024년 1월 5일에 공개된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가장 어두웠던 시대의 아픔을 보여주듯 음습한 실내에 총과 마스크, 방호복으로 무장한 사람들이 한가운데 위치한 수레를 지키듯 도열해 있어 시선을 끈다. 마스크를 쓴 이들은 누구이며 수레 안에 숨겨진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옹성병원이 숨긴 비밀은 또 어떤 것일지 포스터 하나만으로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비장함과 간절함을 담은 박서준과 한소희의 눈빛이 예비 시청자를 단숨에 몰입하게 만든다. 두 배우는 각각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 역과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토두꾼 윤채옥 역을 맡아 1945년 경성, 격동의 한복판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경성크리처'는 '낭만닥터 김사부' '여우각시별' '가족끼리 왜이래' 등 뛰어난 필력으로 사랑받아 온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로 세밀하고 힘 있는 연출을 선보인 정동윤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박서준, 한소희는 물론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참여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