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우 차예련의 온라인 쇼핑몰이 ''쉬즈올리브 차예련의 에디터 스토리'' 방영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차예련의 쇼핑몰 ''몰스룸 (moles room)''에 따르면 차예련은 이 케이블 채널 방송에서 한 패션 잡지에 실릴 ''여행 특집''기사를 위해 마카오와 홍콩을 차례로 방문했는데 이때 착용한 패션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쇼핑몰 매출이 2배 상승했다.
차예련의 쇼핑몰 ''몰스룸'' 은 차예련이 평소 즐겨 입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캐주얼 룩을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해 20대~30대 초반 여성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