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건강

    차예련 쇼핑몰 ''몰스룸'', ''2030 여심''을 사로잡다

    • 0
    • 폰트사이즈
    1

     

    배우 차예련의 온라인 쇼핑몰이 ''쉬즈올리브 차예련의 에디터 스토리'' 방영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차예련의 쇼핑몰 ''몰스룸 (moles room)''에 따르면 차예련은 이 케이블 채널 방송에서 한 패션 잡지에 실릴 ''여행 특집''기사를 위해 마카오와 홍콩을 차례로 방문했는데 이때 착용한 패션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쇼핑몰 매출이 2배 상승했다.

    차예련의 쇼핑몰 ''몰스룸'' 은 차예련이 평소 즐겨 입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캐주얼 룩을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해 20대~30대 초반 여성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