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임영웅, '놀토' 시청자 사로잡으며 시청률도 2배 껑충



방송

    임영웅, '놀토' 시청자 사로잡으며 시청률도 2배 껑충

    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가수 임영웅이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한 '놀토'는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임영웅으로 인해 시청률 상승효과를 톡톡히 봤다. 14일 방송 시청률은 3.853%(전국 유료 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로 직전 방송(1.82%)보다 두 배가량 올랐다.
     
    이날 반갑게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재미있게 즐기다 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애정하는 붐 형님이 있어서 출연하고 싶었다"며 붐과의 두터운 친분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춤이 들어가고 EDM도 들어간다"며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소개한 후 다채로운 토크를 통해 센스 가득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도레미 멤버들과 함께 생애 첫 받아쓰기에 도전한 임영웅은 허당기 가득한 면모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임영웅은 이외에도 신동엽, 문세윤, 한해와 한 팀을 이루며 퀴즈를 풀거나 동갑내기 키와 즉석에서 댄스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는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로 팬들도 만난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인 서울 공연은 오는 27~29일 그리고 11월 3~5일에 KSPO DOME에서 펼쳐지며,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에 개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