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슈퍼 댕댕히어로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10월 6일 개봉



영화

    슈퍼 댕댕히어로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10월 6일 개봉

    외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외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전 세계를 사로잡은 파라마운트 인기 TV 시리즈 '퍼피 구조대'의 두 번째 극장판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가 오는 10월 6일 스크린을 찾는다.
     
    두 번째 극장판으로 돌아오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감독 캘런 브런커)는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탈로 어드벤처 시티를 정복하려는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에 맞선 슈퍼 댕댕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다.
     
    '퍼피 구조대'는 지난 2013년 첫 방영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TV 시리즈로 경찰관부터 소방관, 비행사 등 다양한 직업과 능력을 가진 각기 다른 강아지 캐릭터들이 등장해 위험에 빠진 이들을 구해내는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 35개 이상 언어로 번역되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지난 21년 8월 국내 첫 극장판 '퍼피 구조대 더 무비'를 개봉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시리즈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최첨단 장비와 전에 없던 강력한 초능력을 장착하고 '퍼피 히어로즈'로 재탄생한 슈퍼 댕댕히어로들의 색다른 모습을 예고한다. 또한 초강력 '퍼피 히어로즈'와 대결을 펼칠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와의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짜릿한 액션까지 담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