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테디 식구된 박보검 팬미팅, 태양×자이언티 지원사격

(왼쪽부터) 가수 태양과 자이언티. 더블랙레이블 제공(왼쪽부터) 가수 태양과 자이언티. 더블랙레이블 제공배우 박보검의 12주년 기념 팬미팅에 가수 태양과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26일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태양과 자이언티는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박보검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그램 기획부터 무대, 이벤트 등 선물 같은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는 오는 8월 11~1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더블랙레이블은 YG엔터테인먼트 유명 프로듀서 테디가 설립한 기획사로 빅뱅 태양, 자이언티, 박보검 등이 소속돼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조르바2022-04-04 15:51:32신고

    추천2비추천0

    대한민국엔 그렇게 인재가 없습니까? 일반 국민들은 은퇴가 빨라지는데 국가를 위해 제야에 계신게 맞는거 아닙니까?
    대한민국은 미래를 향해 가야합니다. 과거로 회귀하는 인사는 맞지 않습니다. 더 의욕적이고 젊은 인재가 나서야합니다.

  • NAVERcamelia2022-04-04 14:17:26신고

    추천8비추천0

    돌고 돌아 물레방아 돌다 보면 흘러간 물도 다시 오나.
    15년 전 총리가 죽지도 않고 또 총리.

    시류따라 권력따라 전주가 고향이라 했다가는
    서울이 본적이라고 기자들에게 일일이 팩스 보내 정정하는 본적세탁 고향팔이 .

    당시 기자들도 기가차 끌끌댔다는....
    하긴 요즘에는 정말 외람된 기레기들이 알아서 빨고 핥아주니 그럴 필요도 없겠지만서도.

  • NAVER중용2022-04-04 12:14:17신고

    추천16비추천1

    금수저 집안이고 김앤장과 연루되어 있는 점을 부인하는 것이 참 안스럽다. 서민정책은 포기하여야 할 것 같다.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