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 타니 몰디브 라운지. 두짓 타니 몰디브 제공몰디브의 바 아톨 지역 머드흐후 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두짓 타니 몰디브가 말레 국제공항에 위치한 트랜스 몰디비안 에어웨이즈 터미널에 전용 수상 비행기 라운지를 오픈했다.
섬으로 가는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된 넓은 라운지는 에어컨이 완비된 고급스러운 좌석 공간,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몰디브의 평온함을 형상화한 우아하고 현대적인 장식으로 세련되게 꾸며져 있다.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두짓 타니 몰디브의 노력으로 수상 비행기 라운지는 고급 스낵과 다양한 음료, 무료 초고속 Wi-Fi, 전자 기기 충전 스테이션 및 전용 어린이 놀이 공간을 제공하며 가족 여행객과 커플 여행객 모두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두짓 타니 몰디브는 세계 최대의 수상비행기 운영사인 트랜스 몰디비안 에어웨이즈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고객이 몰디브에 도착하는 순간 신속하고 원활한 환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리조트에서 배정한 공항 담당자가 수하물 운반을 돕고 환승 절차를 안내한다.
두짓 타니 몰디브의 라인홀드 요한 총지배인은 "무료로 제공되는 두짓 타니 몰디브 수상 비행기 라운지는 손님들이 몰디브에 발을 디딘 순간부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되었다"며 "우리 호텔만의 독특한 상품의 일부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고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손님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