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란'으로 칸 밟은 송중기 "새로운 에너지 얻었다"



영화

    '화란'으로 칸 밟은 송중기 "새로운 에너지 얻었다"

    제76회 칸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화란' 배우 송중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제76회 칸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화란' 배우 송중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제76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이 생생했던 현장의 모습을 담은 칸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로,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섹션에 공식 받았다.
     
    '화란'을 통해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신예로 떠오른 연규 역 홍사빈은 "멋진 곳에 다녀올 수 있어서 정말 영광스러웠다"며 "많은 분이 도와주신 덕분이다. 개봉까지 또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76회 칸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화란' 배우 송중기, 김형서, 홍사빈.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제76회 칸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화란' 배우 송중기, 김형서, 홍사빈.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화란'으로 첫 칸 레드카펫을 밟은 송중기 역시 "칸에서의 모든 순간은 오래 기억하고 싶은 값진 경험이었다. 영화 '화란'을 환영해 주시고 함께 즐겨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빨리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화란' 많이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연규의 동생 하얀 역으로 칸을 방문한 가수 겸 배우 김형서는 "너무 즐거웠고 칸영화제를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영광이었다"며 "기념품들을 보며 두고두고 이 순간을 기억하고 자랑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