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결혼 6주년 오상진-김소영…"남편 탓에 소개팅 한번 못했다"



연예 일반

    결혼 6주년 오상진-김소영…"남편 탓에 소개팅 한번 못했다"

    김소영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김소영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과의 결혼 6주년 소회를 전했다.

    김소영은 29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결혼 6주년… 우린 얼마나 변했을까?'라는 제목을 단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남편 오상진이 '오늘 무슨 날이죠?'라고 묻자 김소영은 "오늘은 저희 6주년 결혼기념일"이라며 "사실 오늘 아침에 말할 때 좀 까먹을 뻔했다. 육아에 지쳐서. 그 전날도 육아를 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라고 답했다.

    김소영은 "난 딱히 그때 결혼 타이밍 그런 게 아니었다. 자유로운 연애를 해야 되는 나이였다"며 "신입 아나운서로 들어오면 소개팅이 얼마나 많이 들어오는 줄 아나. 오빠(오상진) 때문에 소개팅 한 번도 못했다"고 전했다.

    그는 "연애를 하는 게 자기계발보다 재미있어야 되는데, 자기계발이 더 재미있었다"며 "MBC에 들어왔을 때 '이제 나는 연애 따위 필요 없고 완전 열심히 일을 한 번 해봐야겠다' 하고 있는데 오빠를 알게 됐다. 그러다보니까 결혼을 하게 된 것"이라고 했다.

    이어 "내가 낮에는 수아(딸)랑 있었고 저녁에 오상진씨랑 있는데, 공통점이 뭔지 아나"라며 "계속 내가 말을 건다는 것이다. 너무 외롭다. 제발 나한테 말을 걸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둘째도 나 같은 사람 나오면 어떻게 하려고 그러나'라는 오상진 말에 김소영은 "너희끼리 살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