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 블러드' 초동 132만 장…자체 신기록



가요

    엔하이픈, 미니 4집 '다크 블러드' 초동 132만 장…자체 신기록

    핵심요약

    데뷔 2년 반 만에 세 번째 밀리언셀러

    그룹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그룹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29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22일 발매된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는 발매 첫 일주일(5월 22~28일) 동안 총 132만 2516장이 팔렸다.
     
    이는 전작인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의 첫 주 판매량 124만 1112장을 넘는 수치로, '다크 블러드'는 발매 당일에만 총 110만 8337장이 팔리면서 단숨에 '밀리언셀러'가 됐다.
     
    이로써 데뷔 후 처음으로 앨범 발매 당일에 '밀리언셀러'를 만든 엔하이픈은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와 '매니페스토 : 데이 1'에 이어 데뷔 2년 반 만에 세 번째 '밀리언셀러' 작품을 보유하게 됐다.
     
    엔하이픈은 컴백과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5월 25일 자)' 정상을 밟은 데 이어 22일 오전 10시까지 기준으로 일본, 인도네시아, 프랑스, 멕시코 등 전 세계 3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