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 일반

    장윤정-노홍철, ''열애''…한 달 전부터 본격 만남

    • 2009-06-08 00:32
    • 0
    • 폰트사이즈

    장윤정 "노홍철은 진중하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다"

    d

     

    트로트퀸 장윤정(29)이 방송인 노홍철(30)과 열애 중이다.

    장윤정의 소속사인 인우 프로덕션은 8일 "데뷔 후 6년간 일에만 매진했던 장윤정이 노홍철과 한 달 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기 시작해 이제 갓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BestNocut_R]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데는 노홍철의 끊임없는 정성이 작용했다"며 "2년여 가까이 장윤정을 향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여준 그의 진심이 장윤정을 감동시켰고, 결국 장윤정 역시 노홍철에 대한 마음의 문을 열고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BestNocut_R]

    이어 "아직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교제사실을 밝히는 것은 장윤정의 바람 때문"이라고도 전했다.

    장윤정은 소속사를 통해 "지금 출연하고 있는 SBS ''골드미스가 간다'' 프로그램 특성상 일반인 남성과 맞선을 봐야 하는데 남자친구가 있는 사실을 숨기고 다른 남성과 맞선을 본다는 것이 맞선남에 대한 예의도 아니고, 또한 시청자에 대한 도리가 아닌 것 같다"고 밝히며 ''''노홍철은 매우 진중하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다. 좋은 사람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데뷔 이후 처음 사랑에 빠진 장윤정이 노홍철과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