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스라이팅' 김희선×이혜영 '고부'가 공조할 때



방송

    '가스라이팅' 김희선×이혜영 '고부'가 공조할 때

    (주)힌지엔터테인먼트, (주)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뉴웨이컴퍼니주식회사, (주)판타지오 제공(주)힌지엔터테인먼트, (주)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뉴웨이컴퍼니주식회사, (주)판타지오 제공드라마 '가스라이팅'이 김희선·이혜영·김남희·강해림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한다.

    '가스라이팅'은 성공한 심리상담가이자 셀럽인 노영원(김희선)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과 행복한 가정을 위협하는 사건을 마주하고 공조하며, 소중한 가족을 지켜내려는 이야기다.
     
    영화 '나를 찾아줘'의 각본·감독을 맡았던 김승우 감독이 크리에이터 및 연출로 참여하고,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남지연 작가가 집필한다.
     
    드라마 '내일'과 '블랙의 신부'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변신을 보여준 김희선은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심리상담가로 영원 역을 맡아 또 한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영원은 뜻밖의 사건으로 인해 한순간에 모든 비밀을 마주하며 행복을 위협 당하게 된다.
     
    이혜영은 영원의 시어머니이자 추리작가 홍사강을 연기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까칠하고 예민한 시어머니로 영원과 충돌이 잦지만 어느 사건을 계기로 그와 공조하며 가족을 지켜내려 한다.
     
    김희선·이혜영 두 배우가 선보일 '며느리와 시어머니'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깔끔하고 완벽한 영원의 남편 재진 역에는 김남희가 캐스팅됐다. 자상한 남편, 공감 능력 좋은 아빠이자 인정받는 의사 재진은 영원과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부부이다.

    강해림은 베일에 싸인 여자 세나를 연기한다. 비밀이 많고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소유자다.
     
    드라마 '가스라이팅'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