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네이버ⅹ삼성'페이 현장결제 연동…전국 300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생활경제

    '네이버ⅹ삼성'페이 현장결제 연동…전국 300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핵심요약

    최신 버전 네이버페이 앱에 '삼성페이' 탭 추가

    네이버파이낸셜 제공네이버파이낸셜 제공
    네이버페이를 운영하는 네이버파이낸셜은 네이버페이 앱에서 MST(마그네틱보안전송) 기반 삼성페이 결제 서비스를 2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페이 결제가 가능한 전국 약 300만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하고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 네이버페이 앱의 결제 영역 상단에서 '삼성페이' 탭을 누르면 된다.

    기존 네이버페이 QR 현장결제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 중 결제에 이용할 카드를 선택할 수 있고, 삼성페이와 같은 방식으로 MST 단말기 카드를 긁는 곳에 스마트폰을 대면 결제가 가능하다. 키오스크에서도 신용카드나 삼성페이를 선택해 동일한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앱을 통한 삼성페이 결제 위젯도 제공된다. 상반기 중에는 네이버 앱을 통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시에도 삼성페이가 연동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용 시 주어지는 '포인트 두 번 뽑기' 혜택도 삼성페이 이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전 가맹점으로 대폭 확대된다. 네이버페이 앱을 통한 삼성페이 결제 건당(월 최대 30건) 포인트 뽑기가 2회 제공되며 1회당 1원~2만 원(결제금액 미만)을 무작위로 뽑을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및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미래에셋증권 CMA-RP 네이버 통장 가입 여부에 따라 뽑은 포인트의 최대 4배 적립 혜택도 계속 제공된다. 결제에 이용되는 카드 자체 보상 및 혜택과는 별도다. 다만, 기존 QR 현장 결제 시 제공되는 가맹점별 프로모션 및 제휴사 멤버십 자동 적립은 적용되지 않는다.

    네이버파이낸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이 더 많은 결제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