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문화재단, 테미오래서 4월 1일 테미봄축제 개최



대전

    대전문화재단, 테미오래서 4월 1일 테미봄축제 개최

    테미봄축제 안내 포스터. 대전문화재단 제공테미봄축제 안내 포스터. 대전문화재단 제공
    대전문화재단이 수탁운영하는 대전시 테미오래는 4월 1일 토요일 2023 테미봄축제 '테미와 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미와 봄'은 테미공원이 있는 수도산 개화시기를 맞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테미오래에서 진행되는 봄축제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종일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는 푸드트럭, 체험 및 놀이존, 인생네컷형 무료 포토부스 운영, 취식 및 휴식존이 있다.

    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돗자리, 캠핑의자, 인디언 텐트까지 마련돼 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오후 1시에 1차 공연으로 버블쇼가 진행되고 오후 4시 2차 공연마술쇼가 진행된다.

    이튿날인 4월 2일에는 푸드트럭 및 테미오래 자체 전시만 진행된다.

    이밖에 대전테미창작센터에서는 작가들의 작품을 미리 보는 프리뷰전이 3월 30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되고 테미공원 정상 배수지에서는 대흥동 주민들이 다양한 먹거리와 공연으로 꾸민 테미봄꽃축제도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4월 1일 SNS에 두 곳의 축제 및 전시 사진을 게시하면 테미오래와 테미창작센터 두 장소에서 기념품 세트를 하나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테미오래 2호 관사 차고에서는 자체적으로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선착순으로 소소한 기념품 증정도 준비돼 있다.
     
    한편, 테미오래는 10개의 관사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상 속 역사문화공간인 근현대전시관(도지사공관, 1, 2, 5, 6호 관사)에서는 전시 관람 및 체험이 가능하다.

    시민에게 열린 문화예술 쉼터(7~9호 관사) 중 7호 관사는 테미살롱으로 꾸며 무료로 카페를 운영 중이며 8호 관사는 테미공방으로 공방 단체 페이즈가 입주해서 운영 중이다.

    9호 관사는 시민공유공간으로 회의나 교육 등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휴관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단체관람 안내와 신청 등 축제 관련 자세한 문의는 테미오래 운영센터 또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