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경제

    에쓰오일, 비대면 주유앱 '구도일 Zone' 출시

    • 0
    • 폰트사이즈

    보너스카드 앱 'MY-S-OIL'도 리뉴얼

    에쓰오일 제공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이 최근 모바일 이용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 주유 앱 '구도일 Zone'을 출시하고, 기존 보너스카드 앱(구도일 패밀리)을 전면 개편한 'My S-OIL'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구도일 Zone'은 KT그룹과 협업으로 개발한 모바일 주유 앱이다. 주유원과 대면하지 않고 주문·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에 고객이 차량번호와 주유 정보·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주유소 방문시 앱을 통한 주문·결제가 가능하다.
     
    앱은 현재 전국 에쓰오일 주유소 약 200개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가능 주유소는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이외에 앱을 통해 유료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타이어 교체, 세차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로 넓힐 계획이다.

    에쓰오일은 보너스카드 앱인 'MY S-OIL'도 리뉴얼 오픈했다. 'MY S-OIL' 회원은 단골 주유소 등록으로 자주 찾는 주유소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VIP 이상 등급은 리터당 4원의 정유사 최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정유사 최초로 한국환경공단에서 제공하는 전자영수증에 대한 탄소중립 실천포인트(100원/건)도 받을 수 있다.

    에쓰오일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도일 Zone'과 'My S-OIL' 앱 다운로드 및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두 앱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하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