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재범의 드라이브' 제이홉이 왜 객석에서 나와?



방송

    '박재범의 드라이브' 제이홉이 왜 객석에서 나와?

    방탄소년단 제이홉. KBS 제공방탄소년단 제이홉. KBS 제공'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제이홉을 비롯해 가수 권진아, 구만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월드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30년 만에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진행된 객석 토크를 통해 관객과 한층 가까워진다.

    또 박재범과 함께 최근 발매한 신곡 'on the street (with J. Cole)'(온 더 스트리트)와 토이고의 'BLUE CHECK (Feat. 박재범, 제시) (Prod. by Slom)'(블루 체크)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두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스웨그와 완성도 높은 합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정마에와 쿵치타치 밴드 세션에 맞춰 선보인 즉석 댄스 배틀 또한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박재범은 제이홉의 신곡 비트에 맞춰 직접 메이킹한 랩을 선보여 제이홉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꿀음색의 소유자 권진아가 권진아표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는 물론 뉴진스의 'Ditto'(디토) 도입부 허밍을 완벽하게 재현해 박재범을 놀라게 한다.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커버 무대로 팔색조 매력을 다시 한번 증명해 냈다고.

    신예 발굴 코너 '타라웃'에 출격한 싱어송라이터 구민은 박재범의 'Yesterday'(예스터데이)를 레트로 감성으로 재편곡해 박재범은 물론 관객의 취향을 정조준한다.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KBS 제공방탄소년단 제이홉. KBS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