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황소' 황희찬 잠시 귀국…햄스트링 부상 치료 후 출국



'황소' 황희찬 잠시 귀국…햄스트링 부상 치료 후 출국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울버햄프턴 황희찬. 연합뉴스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울버햄프턴 황희찬. 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7·울버햄프턴)이 햄스트링 부상 치료를 위해 잠시 귀국한다.
   
황희찬 측은 7일 "황희찬이 7일 한국으로 들어와 검진과 치료를 받은 뒤 12일 영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황희찬은 지난 5일(한국 시간)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버풀과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2라운드 홈 경기에서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다.
   
울버햄프턴은 전반 5분 만에 황희찬이 상대의 자책골을 끌어내며 순항했다. 하지만 팀이 2 대 0으로 앞서던 전반 39분, 오른쪽 측면에서 질주하던 황희찬은 갑자기 멈췄고 뛸 수 없다는 표정과 함께 벤치에 교체 신호를 보냈다.
   
이후 오른쪽 허벅지 뒷부분을 잡고 쓰러졌다. 황희찬은 그라운드를 내리치며 아쉬워했고 아다마 트라오레와 교체됐다. 황희찬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기간에도 왼쪽 햄스트링 부상으로 고생한 바 있다.

힘들게 부상에서 돌아온 황희찬은 최근 울버햄프턴 훌렌 로페테기 감독 지휘 속에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중이었다. 리그 6경기 연속으로 선발 출장 및 지난달 7일 리버풀과 FA컵 3라운드에서 시즌 마수걸이 골로 2 대 2 무승부를 이끌었다.
 
로페테기 감독은 영국 현지 언론을 통해 황희찬이 수 주간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울버햄프턴은 오는 12일 EPL 23라운드 사우샘프턴 원정에 나선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