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울주군, 올해 기업인상 후보자 추천 접수



울산

    울주군, 올해 기업인상 후보자 추천 접수

    울주군청 제공울주군청 제공
    울산 울주군은 다음달 6일까지 2023년 울주군 기업인상 수상후보자 추천을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울주군은 지역 기업인의 경영 의욕 고취와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울주군 기업인상'을 시상하고 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화합, 노사 안정에 기여한 기업인 또는 기업을 발굴해 상을 수여한다.

    울주군 기업인상은 '지역경제대상'과 '산업평화대상' 등 2개 부문으로 나뉜다.
     
    지역경제대상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에 공헌, 신기술 개발 및 경영 개선 등 실적이 우수한 기업인(기업)에게 수여하며, 산업평화대상은 사회봉사활동 및 사회환원사업으로 주민 화합에 기여하고 노사 화합과 근로자 복지 증진에 공헌한 기업인(기업)에게 시상한다.
     
    수상후보자는 울주군 읍·면장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울산지역본부장, 울산경제진흥원장 등 기업 관련 기관과 울주군 중소기업협의회장, 지역공단협의회 회장이 추천한다.

    추천을 받은 수상후보자들은 울주군 기업지원위원회 심사를 거쳐 부문별 1명씩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며, 오는 4월 울주군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이 이뤄진다.
     
    기업인상 수상자는 울주군에서 추진하는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해외 경영기술연수 등과 같은 기업 지원사업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등 각종 예우를 받게 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