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계명문화대, LINC3.0사업 통해 지역 산업체 재직자 교육 지원



대구

    계명문화대, LINC3.0사업 통해 지역 산업체 재직자 교육 지원

    산업체 메뉴 개발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계명문화대 제공산업체 메뉴 개발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가 LINC3.0사업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과 소규모 산업체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계명문화대는 최근 LINC3.0사업 협약 산업체이자 대학 가족회사인 정통 레스토랑 '아담스키친' 조리종사원 10여명을 대상으로 재직자 교육을 실시했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장상준 교수는 이들을 대상으로 '롱파스타와 숏파스타를 이용한 메뉴 실습과 메뉴 개발'을 주제로 6시간에 걸쳐 젊은 계층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 개발 뿐과 개인위생, 고객서비스 마인드 등 매장 관리 방안과 고객 응대에 관한 내용을 교육했다.
     
    대학은 이번 재직자 교육과 더불어 LINC3.0사업 일환인 'K-문화예술 ICC 분야 육성 사업' 등으로 지난해 산업체와 함께 4건의 공동연구와 15건의 애로기술 지도, 14건의 재직자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계명문화대 김윤갑 LINC3.0사업단장은 "LINC3.0사업단은 맞춤형 산학교육과 프로그램 개발, 우수한 전문 인력 확보 등을 통해 지역 산업체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