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계명大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7년 연속 최고 등급



대구

    계명大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7년 연속 최고 등급

    계명대가 지역 취준생을 위해 멘토데이와 대학리크루트 투어 행사를 개최했다. 계명대 제공계명대가 지역 취준생을 위해 멘토데이와 대학리크루트 투어 행사를 개최했다. 계명대 제공
    계명대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 평가에서 7년 연속 우수 대학으로 선정됐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기존 대학일자리센터의 서비스 대상과 기능을 개편해 대학 재학생과 졸업생·지역청년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해 유관기관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센터는 2015년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시범 대학으로 선정된 이후 대구지역의 거점 센터로서 지역의 다양한 유관기관, 기업체·대학과 청년고용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거점형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계명대 재학생뿐 아니라 지역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센터는 진로・취업 상담 고도화 ‣ 기업체·졸업동문 현직자 중심 멘토링 ‣ 거점형 특화프로그램 ‣ 지역 대학과 유관기관 거버넌스 기반 취업 박람회·취업 프로그램 등 취업준비생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성용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기존 사업의 지속적인 운영과 함께 대구지역 취업유관기관과 연계를 통해 재학생, 졸업생·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가교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