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손흥민을 의심하지 말 것" 토트넘 SNS '멀티골 SON 도배'



"손흥민을 의심하지 말 것" 토트넘 SNS '멀티골 SON 도배'

   손흥민의 찰칵 세리머니. 토트넘 트위터 캡처손흥민의 찰칵 세리머니. 토트넘 트위터 캡처
손흥민(31·토트넘)의 멀티골 활약에 소속팀 소셜미디어가 손흥민으로 가득 찼다.
   
토트넘은 29일 오전(한국 시간) 영국 프레스턴 딥데일에서 열린 프레스턴 노스 엔드(2부리그)와 2022-2023 FA컵 4라운드(32강) 원정 경기에서 3 대 0으로 이겼다.
   
손흥민은 후반 5분 왼발 감아차기로 선제골을 신고했다. 이어 후반 24분 재차 왼발 슛으로 멀티골을 완성했다.
   
후반 40분 손흥민은 브리안 힐과 교체됐다. 2분 뒤 토트넘은 아르나우트 단주마의 쐐기포로 3골 차 대승을 거뒀다.
   
시즌 7~8호골(3도움)을 터뜨린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FA컵 16강에 진출했다. 1990-1991시즌 이후 토트넘은 32년 만의 FA컵 우승에 도전 중이다.
   
손흥민 게시물로 가득 찬 토트넘 인스타그램. 토트넘 인스타그램 캡처손흥민 게시물로 가득 찬 토트넘 인스타그램. 토트넘 인스타그램 캡처
토트넘은 트위터로 손흥민의 골 소식을 빠르게 전했다. 골이 터질 때마다 트윗이 올라왔다. 손흥민의 '찰칵 세리머니' 사진도 빠지지 않았다.
   
인스타그램도 손흥민으로 도배됐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의심하지 말 것"이라며 활약상을 공유했다.
   
지난 풀럼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 이어 시즌 2연승을 거둔 토트넘은 다음 달 6일 맨체스터 시티를 홈으로 불러들여 2022-2023 EPL 2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