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늘과 내일 강추위 이어져…서울 아침 -7도, 낮에도 영상 1도 안팎



날씨/환경

    오늘과 내일 강추위 이어져…서울 아침 -7도, 낮에도 영상 1도 안팎

    시민들이 두꺼운 옷을 입고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류영주 기자시민들이 두꺼운 옷을 입고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류영주 기자
    오늘과 내일은 강한 추위가 이어지면서 옷차림 따뜻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17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1~5도가량 더 낮아지겠는데요. 한파특보가 발효된 경기동부와 강원도, 일부 충북북부와 경북내륙은 내일 아침 기온이 -10도 이하로 내려가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기온 -7도로 시작하겠고, 낮에도 기온이 오르지 못해 영상 1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기온이 떨어지면서 지난주말(14~15일) 사이 눈이 내린  중부지방과  경북북부내륙에서는 빙판길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밤은 대체로 맑겠지만, 내일은 구름양이 오늘보다 많아지면서 중부지방에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는데요, 쌓이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밖에 오늘 밤과 내일 사이  제주도와 해안지방 중심으로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시설물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대한 절기가 있는 이번주는 수요일부터 기온이 조금은 오르겠지만, 전반적으로 영하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목요일에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다시 눈이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고, 다가오는 설 연휴기간 동안에도 예년보다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