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NX 천준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치료 전념 예정"



가요

    TNX 천준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치료 전념 예정"

    그룹 TNX 멤버 천준혁. 피네이션 제공그룹 TNX 멤버 천준혁. 피네이션 제공그룹 TNX의 멤버 천준혁이 불안 증세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11일 공식 입장을 내고 "천준혁은 최근 체력 저하로 인한 불안 증세로 전문 의료 기관에서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았다"며 "이에 천준혁을 포함한 TNX 멤버들과 당사는 충분한 논의와 깊은 고민 끝에 천준혁은 건강 회복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천준혁은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당사 역시 천준혁이 조속히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TNX 멤버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NX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피네이션의 첫 번째 보이그룹으로, SBS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우경준·장현수·천준혁·은휘·오성준으로 이루어진 6인조 보이그룹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