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일 벗은 태양 'VIBE' MV 티저…BTS 지민과 퍼포먼스



가요

    베일 벗은 태양 'VIBE' MV 티저…BTS 지민과 퍼포먼스

    더블랙레이블 제공더블랙레이블 제공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한 가수 태양의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1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만난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면 지민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앞서 공개 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깔끔한 블랙 수트를 착장하고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VIBE'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와 후렴구가 공개되면서 태양과 지민의 보컬 조합이 이틀 뒤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태양·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1시부터는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