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수걸이 골' 손흥민, SNS에도 마스크 벗은 게시물 투척



'마수걸이 골' 손흥민, SNS에도 마스크 벗은 게시물 투척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린 토트넘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린 토트넘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기쁨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있을까. 토트넘 손흥민(31)이 2023년 마수걸이 골을 터뜨린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했다.
   
토트넘은 5일 오전 5시(이하 한국 시간) 영국 런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4 대 0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전반 뚜렷한 활약을 펼치지 못했지만 후반 골과 함께 살아났다.
   
3 대 0으로 앞선 후반 27분 손흥민은 왼발 슛으로 쐐기골을 터뜨렸다. 2023년 마수걸이 골이면서 리그 4호 골이자 시즌 6호 골이다.

손흥민이 EPL에서 득점포를 터뜨린 건 지난해 9월 레스터 시티전 해트트릭 후 약 4개월 만이다.
   
골이 들어가자 손흥민은 기뻐하며 검은색 마스크를 벗어던졌다. 안와골절 수술 후 자신을 보호하는 안전장치였지만 골의 기쁨을 막지 못했다.
   
손흥민은 인스타그램에도 게시물을 올렸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관련 게시물 이후 처음이다.
   
손흥민은 마스크를 집어던지는 모습 등 3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마스크를 벗었다"며 "조금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경기에 출전해 1도움을 기록한 브리안 힐도 손흥민의 게시물에 축하를 건넸다. 옛 동료였던 스테번 베르흐베인(아약스)도 인사를 잊지 않았다.  
   
토트넘은 오는 7일 오후 포츠머스와 잉글랜드 FA컵 경기를 치른 뒤 16일 오전 리그 선두 아스널과 EPL '북런던 더비'를 치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