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연예가 화제

    '재벌집' 송중기 열애 중…"한 여성과 좋은 감정"

    배우 송중기가 지난 11월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황진환 기자배우 송중기가 지난 11월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황진환 기자'재벌집 막내아들' 신드롬의 주인공, 배우 송중기가 열애 중이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공식 입장을 내고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여성이 영국 국적이란 보도에 대해서는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송중기가 영국 국적의 여성과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순양그룹 머슴 윤현우와 순양그룹 막냇손자 진도준 역을 맡아 열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