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대전 동구, '일자리 중심 동구'를 위한 산학관 업무 협약

산학관 상생발전 업무협약. 동구 제공산학관 상생발전 업무협약. 동구 제공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지난달 30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전문인력 양성 및 지역 산업발전 도모를 위한 산학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희조 동구청장과 이달영 우송정보대학 총장, 김영규 대전하소산업단지협의회 회장, 강익하 남대전물류단지기업인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동구는 지난달 1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사전 간담회를 개최해 협약 기간 및 내용 등에 관하여 논의했으며 이날 협약식을 통해 공식적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청년인재와 지역기업 간 연계를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취업 활성화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산학 협력 모델 구축 △지역문제 해결 지역산업 발전 등 공동협력 및 행정적 교류 지원 등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우리 동구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서 한마음 한뜻으로 업무 협약식에 협조해 주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우수한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필요한 행정적 지원을 아낌없이 하겠다"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