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산업일반

    '칼스버그&리버풀 FC 파트너십 30주년 한정판' 출시

    • 0
    • 폰트사이즈
    '칼스버그&리버풀 FC 파트너십 30주년 한정판 에디션'. 골든블루 제공'칼스버그&리버풀 FC 파트너십 30주년 한정판 에디션'.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는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 '칼스버그'와 잉글랜드 명문 축구 클럽 '리버풀 FC'의 파트너십 체결 30주년을 기념한 '칼스버그 & 리버풀 FC 파트너십 30주년 한정판 에디션(500ml 캔)'을 지난 1일 국내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지난 1992년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사로 손잡은 이후 30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로비 파울러, 제이미 캐러거, 루이스 가르시아 등 지난 30년간 리버풀 FC에서 활약했던 전설적인 선수 6명의 이름, 등번호, 사인을 삽입했다. 당시 선수들이 착용했던 유니폼 색상을 디자인에 반영해 희소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해 소장 가치를 극대화했다.
     
    제품 로고 상단에 있는 리버풀 FC 구단을 상징하는 엠블럼 문양은 리버풀 FC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칼스버그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판 에디션은 전국 주요 편의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재고 소진 때까지 만나볼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