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DC 최강 히어로 '블랙 아담', 새로운 박스오피스 1위



영화

    DC 최강 히어로 '블랙 아담', 새로운 박스오피스 1위

    외화 '블랙 아담' 메인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외화 '블랙 아담' 메인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액션 히어로 드웨인 존슨이 그려낸 DC 최강 히어로 '블랙 아담'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개봉한 '블랙 아담'(감독 자움 콜렛 세라)은 1523개 스크린에서 6561회 상영하며 관객 6만 7574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블랙 아담'은 5000년 전 고대 국가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블랙 아담은 거대한 암석을 단숨에 깨부수고, 제트기를 따라잡아 맨손으로 날개를 내려치는 엄청난 괴력과 고공비행 능력은 물론 기관총에도 끄떡없는 방탄 능력, 주특기인 번개를 쏘아 올리는 능력 등 차원이 다른 액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1940년 코믹스 사상 최초로 결성된 히어로팀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역시 원작 코믹북을 넘어 스크린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중력을 거스르는 N번째 금속 수트를 장착한 팀의 실질적 리더 호크맨(알디스 호지), 몸속 분자 구조를 변형해 신체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신입 아톰 스매셔(노아 센티네오)와 사악한 과학자들의 실험으로 바람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 IQ 167의 천재 소녀 사이클론(퀸테사 스윈들), 황금 투구를 통해 전능에 가까운 힘을 발휘하는 대마법사 닥터 페이트(피어스 브로스넌)까지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