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직한 후보2'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영화

    '정직한 후보2'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등극

    NEW 제공NEW 제공영화 '정직한 후보2'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흥행 포문을 열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정직한 후보2'는 개봉 첫날인 지난 28일 7만2877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정직한 후보2'의 등장에 따라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은 2위에 머물렀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코미디 영화다.
     
    '진실의 주둥이'가 하나가 아닌 쌍으로 돌아와 전편보다 더 강력해진 웃음, 그리고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이 함께 보여주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팩트 폭격 주둥이로 대리만족을 선사해주며 남녀노소 웃을 수 있는 통쾌함,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1편에 이어 '진실의 주둥이 군단'을 다시 한번 이끈 코미디 장인 장유정 감독의 세심한 연출까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정직한 후보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